"남편 카톡에서 이상한 메시지를 봤어요… 뭘까요?"
  • 스토리369 이찬미
  • 입력시간 : 2015-12-04 14:42:51 수정시간 : 2015-12-04 14:42:51


  • 이 사진은 글의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사진=스토리369 DB)
남편의 카카오톡에서 뭔가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발견했다. 도대체 뭘까. 아무리 읽어도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다. 그래서 네티즌에게 도움을 구했다. “도대체 뭘 뜻하는 메시지예요?” 최근 미즈넷에 올라온 사연이다.

결혼하신 남자 분들이 더 잘 아실 것 같아 여쭤보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 우연찮게 남편 카톡을 보게 됐는데요.(이건 제가 좀 잘못한 부분이겠는데, 저번에 한 번 남편이 의심스러운 카톡을 나누는 것을 본 적이 있어 두 번째로 보게 됐습니다.) 카톡의 대화 내용은 남편과 친하지 않은 듯한 남자와의 대화예요.

대화 내용 중에 남편보다 어린 듯한 남자(A로 표현)가 남편(B)에게 말하는 내용이…

A: 줄리아나 가실 건지, 아니면 물 가실 건지요.
B: 저번에 갔었던 리베라 물 가요. 룸으로요.
A: 한 명 더 구해서 작은방으로 3명이 가요.
B: 갑자기 한 명 더 구할 수 있나요?
A:구할 수 있어요.
A: 엔비 한 19정도 돼요.
A: 오늘 괜찮을 거래요.

................................

끝에는, 남편이 그날 사정을 대고 그날은 힘들겠다, 다음에 기회 되면 가자는 식으로 끝나요. 대화 시간은 오후 7시 근처였고요.

1. 줄리아나와 리베라 물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대화 내용상 남편은 적어도 한 번 그곳에 A와 한번 갔었던 것 같고, 아랫사람인데 존댓말하는 것으로 봐서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같아요.

2. 모르는 남자들 셋이서 (낯선 사람 모집해) 작은 방을 구해서 밤에 할 수 있는 것이 뭘까요? 도박 아님 단란주점인지. 단란주점을 낯선 남자들하고 가나요? 온갖 안 좋은 생각들이 들어 속에서 열이 나요.

시간 내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윗글의 용어들을 통해 지금 무엇을 하는 상황인지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알쏭달쏭한 문자 메시지의 내용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과연 무슨 내용인지 아는 사람들이 있었다.

“나이트 모임입니다. 룸 빌려서 부킹하고 여자 꼬시고 등등. 혼자 가면 돈이 많이 드니 동호회처럼 모여 엔빵(돈을 나눠 내는 것)하려고 하는 거지요.”

“나이트 뿜빠이 동호회임. 혼자 가기엔 금액이 부담되니까 모여서 엔분의 일 하는 거죠.
룸 잡으면 부킹도 잘 되고 그날 밤에 붕가붕가 확률이 커지니까. 남편X ㅆㄹㄱ네.”

“나이트 조각 모임임. 룸비가 세니까 룸비 엔분의 1 하려고. 원나잇 하는 XX들 특징이 조각으로 가서 홈런 치고 오는 거예요. 쓰레기 자식. 엔비는 클럽 말하는 거고요. 19는 금액임. 리베라 물은 나이트 말하는 거임. 호텔이랑. 저 X새끼.”

“일명 조각 모임이라고 하죠. 자기 혼자 가기 부담스럽고 갈 수 없으니 조각들(일명 멤버)들 모아서 가는 거죠. 이런 것도 동호회라고 한답디다. 남편 분 정말 심각하네요.”


뉴스홈으로
맨위로
  • Copyright by story36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