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남자 패션 베스트 5
  • 스토리369 김청아 기자
  • 입력시간 : 2015-09-09 15:43:07 수정시간 : 2015-09-11 16:16:02


여자들은 어떤 옷을 입은 남자들을 싫어할까요? '여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남자 패션 베스트 5'를 꼽아봤습니다.

1. 반바지에 양말, 스포츠 샌들에 양말, 정장에 흰 양말

반바지에 양말을 착용한 남자, 양말을 신은 채로 스포츠 샌들을 신는 남자, 정장 차림에 흰색 양말을 신는 남자는 패션 꼴불견입니다. 물론 아무리 여자들이 싫어하더라도 흰 양말만큼 깔끔한 게 없다며 흰 양말을 고집하는 남자들도 많습니다.

2. 똥 싼 바지

엉덩이 부위가 펑퍼짐한 배기팬츠는 ‘똥 싼 바지’로 불립니다. 똥 싼 바지는 여자는 물론 남자도 싫어하는 대표적인 패션으로 꼽힙니다. 엉덩이 부위가 헐렁헐렁해 땀이 나기 쉬운 여름에 입기에 제격이긴 하지만 디자인이 워낙 파격적인 만큼 눈으로 보기엔 썩 멋져 보이지 않나 봅니다.

3. 몸에 쫙 달라붙는 옷

몸에 쫙 달라붙는 스키니진은 패션을 선도한다는 남자들이 즐겨 입지만 지나치게 꼭 끼면 여자들 눈에는 안 좋게 보인다고 합니다. 몸에 쫙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가냘픈 남자는 안 그래도 앙상한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하고, 살집이 있는 남자는 온몸의 굴곡을 여과 없이 보여주게 되겠죠. 여자들이 싫어할 만합니다.

4. 깃 세운 피케셔츠

누구나 몇 장쯤은 갖고 있을 피케셔츠는 가장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피케 셔츠에 청바지만 입어도, 즉 가장 무난한게 연출해도 절반은 먹고 들어가죠. 하지만 피케 셔츠의 깃을 한껏 세운다면? 목이 길고 턱 선이 날렵한 남자라면 모를까, 아무래도 쉽게 어울리진 않을 거 같습니다.

5. 속이 비치는 셔츠

이건 남자들도 억울한 패션 중 하나입니다. 보통 와이셔츠 안에는 아무것도 입지 않는 게 패션의 정석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죠. 입지 말래서 안 입었는데 속이 비친다고 혐오 섞인 눈으로 본다면 억울할 만도 합니다. 때문에 속이 비치지 않을 정도로 적당한 두께감의 셔츠를 고르는 게 포인트입니다.

뉴스홈으로
맨위로
  • Copyright by story369.com